화성인 누렁이녀 기현지씨의 10년간 한 번도 닦지 않은 치아 상태가 공개됐다.

  © tvn '화성인 바이러스'

지난 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화성인 바이러스’에는 10년 동안 한 번도 이를 닦지 않은 누렁이녀가 출연해 mc들과 제작진을 경악시켰다.

‘누렁이녀‘라 불리는 기현지씨는 “10세 때 엄마가 이를 닦아준 후 한 번도 이를 닦지 않았다”며 “다른 사람들이 내 입 속을 들여다보는 것도 아닌데 왜 굳이 양치질을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음식물이 치아에 쌓이면서 오히려 치아를 보호해 주는 것 같다”고 당당하게 말해 mc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어 “남자친구로부터 ‘입 냄새가 난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양치질을 안 했으니까 당연하다’고 대답했다”고 밝혀 mc들을 당황케 만들었다. 중요한 자리라면 물티슈를 이용해 앞니만 닦거나 혀로 정리한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특히 이날 ‘누렁이녀‘ 기현지씨는 치과를 찾아 정밀 검사를 받은 결과, 열 개의 충치에 앞니가 안 보일 정도로 치석, 치태가 잔뜩 끼어 있어 치료용 기구만 갖다 대도 피가 흐르는 등 충격적인 결과가 나왔다. 기현지씨를 진료한 주의치는 “12년 동안 치과의사 생활 중 가장 충격적인 일이다. 연구대상감이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에 ‘누렁이녀‘ 기현지씨는 전문의 판단에 놀라 10년 만에 양치질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 꾸준한 치료를 약속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 외모에 양치를 안 하다니”, “10년 동안 안 했다니 말도 안 된다”, “방송서 보여준 치아확대 사진은 경악 그 자체였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