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겟잇뷰티>(PD 정종선)의 MC 이하늬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이너뷰티 관련 꿀팁 전수로 진정한 뷰티 트렌드 리더의 면모를 보였다.
 
어제 방영된 <겟잇뷰티> '먹을수록 날씬해지는 뷰티 보양식'편에서 MC 이하늬는 몸 속 건강부터 챙기며 아름다워지는 ‘이너뷰티’가 인기를 끄는 트렌드에 발맞춰 이너뷰티의 중요성을 강조. 뷰티 프로그램의 MC 답게 이너뷰티는 몸 속부터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며 피부는 물론 몸매관리, 건강까지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음을 알차게 전달했다.
 
이하늬는 자신만의 뷰티 보양식인 아보카드와 치아씨드를 추천, 평소에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은 뷰티 멘토다운 모습을 보였다. 두 식품은 윤택한 피부와 노화 방지에 큰 효능이 있으며, 특히 궁합이 좋은 연어 등과 함께 먹으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는 꿀팁까지 선사해 현장의 많은 베러걸스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
 
또, 이하늬는 이너뷰티 대표 음식인 클렌즈 쥬스 중에서도 자주빛이 나는 쥬스를 소개하며 자주색 계열의 채소가 독소 배출과 피부를 밝게 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된다는 꿀팁을 알려주기도. 이하늬는 채소를 많이 접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채소의 이름을 알려주기보다는 자주색과 채소를 연관. 채소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채소를 쉽게 이해하고 접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역시 진정한 뷰티 멘토라는 반응까지 자아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하늬, 모르는 게 뭐야? 이너뷰티까지 접수!", "역시 뷰티 트렌드 리더 이하늬! 당장 내일부터 이너뷰티 시작!", "이하늬가 설명하는 자주빛 채소 쏙쏙 귀에 들어와 좋음", "이하늬 말대로 하면 내 몸이 다 건강해지는 기분!" 이라는 등 이하늬가 선사한 이너뷰티 관련 꿀팁에 대한 뜨거운 호응을 이어갔다.
 
한편, 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해 몸 속 건강과 아름다움 둘 다 놓치지 않는 MC 이하늬가 함께 하는 유익한 토탈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