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상류사회유이와 성준의 사랑스러운 키스 모음이 눈길을 끈다.
 
28일 자체최고시청률을 갱신하며 화제 속에 막을 내린 상류사회의 주인공 유이와 성준이 그간 드라마를 통해 선보인 뜨거운 키스 신이 담긴 사진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이와 성준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나누는 키스부터 눈물 흘리는 유이를 위로하기 위한 성준의 해변 키스, 커피숍에서의 정면 키스, 애틋함이 묻어나는 이마 키스 등 유이와 성준의 달콤한 연인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섬세한 눈빛과 미세한 감정 연기로 실제 연인처럼 케미스트리를 뿜어낸 유이와 성준이 드라마가 종영한 이후에도 팬들의 호응 속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해피엔딩으로 결말을 맞은 극중 장윤하(유이)와 최준기(성준) 커플을 떠나보내기 아쉬운 듯 키스모음사진에 네티즌들은 상류사회 유이 성준 키스 아름다워”, “유이 성준 키스 화보 뺨치네”, “유이 성준 같은 커플 세상에 존재하나”, “넘사벽 키스”, “윤하 준기 커플 영원하길”, “행복하세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계층이 다른 남녀 간의 사랑을 통해 희망을 전하고자 한 상류사회는 유이, 성준, 박형식, 임지연 등 젊은 배우들의 호연을 통해 각 배우들의 가능성을 증명, 마지막회까지 뜨거운 화제성으로 시청자들의 사랑 속에 막을 내렸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