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엄마’의 비주얼 우유커플 유진과 이상우의 남다른 아이스크림 ‘코’ 먹방샷이 공개됐다. 대체 이번에는 무슨 일인 걸까.
 
내일(29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극본 윤경아, 연출 이건준/제작 부탁해요엄마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가 유진과 이상우의 코믹한 사진을 공개했다. 만날 때마다 크고 작은 사건 사고가 터지는 두 사람. 이번에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작은 사고가 터지는 듯하다. 아이스크림이 입이 아닌 강훈재(이상우)의 코로 들어갔기 때문.
 
지난 7월 말, 무더위가 한창일 때 진행된 촬영. 누가 봐도 코믹한 상황에 현장 분위기도 평소보다 에너지 넘쳤다는 후문. 본 촬영에 앞서 꼼꼼히 동선체크를 하다가 눈이 마주친 유진과 이상우는 잘 참아왔던 웃음이 터져버렸고, 이를 지켜보던 스태프들도 한참이나 폭소를 멈추지 못했다고.
 
본 촬영에서는 예상치 못한 NG로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전해진다. 정확히 이상우의 콧구멍에 아이스크림이 닿아야 했던 고난도(?)의 촬영. 정확한 조준이 쉽지 않은데다가 무더위에 아이스크림이 빨리 녹아버리는 탓에 몇 번의 NG가 발생했다. 그러나 NG가 난 상황마저 코믹했기 때문에 더운 날씨에도 모두들 짜증 한번 없이 연신 웃으며 촬영을 진행했다는 게 현장 관계자의 귀띔이다.
 
촬영 중간마다 함께 모니터링을 하던 유진과 이상우. 리얼한 이상우의 표정과 그보다 더 깜짝 놀란 유진의 모습에 두 배우는 물론, 제작진들도 모니터에서 시선을 떼지 못한 채 웃음이 ‘빵’ 터졌다. 제작진은 “더운 날씨에 ‘코’만 시원한 호사를 누렸던 훈재와 원인 제공자인 진애 때문에 웃느라 정신이 없었던 장면이었다.”며 “촬영하기 힘든 날씨였지만, 코믹한 상황에 덕에 현장 분위기는 그 어느 때보다 좋았다. 두 사람이 어째서 남다른 아이스크림 먹방을 선보이게 됐는지 내일(29일) 밤 방송될 이들의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예상치 못한 각종 사건 사고로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에 가까워지며 묘한 기류를 풍기고 있는 진애와 훈재. 다사다난한 두 사람의 본격 로맨스를 기대케 하는 ‘부탁해요, 엄마’ 내일(29일) 저녁 7시 55분 KBS 2TV 제5회 방송.
 
사진 = 부탁해요엄마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