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겸 음악 프로듀서 버벌진트와 팬텀의 메인보컬 산체스가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의 타이틀곡 ‘Favorit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범상치 않은 모습이 담겨 있는 컨셉 화보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 시키고 있는 이번 버벌진트와 산체스의 듀엣앨범에서 EXID 엘리가 피쳐링하며 화제를 모았던 노래 '귀아래'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Favorite!’의 티저 영상에서는 신나는 멜로디와 더불어 다채로운 화면 전환들로 버벌진트와 산체스의 다양하고 개성 있는 모습들을 엿볼 수 있다.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Favorite!’은 예전에 발표됐던 버벌진트의 곡 ‘Favorite’을 모티브로 삼아 이전보다 프로듀서로의 스펙트럼이 더욱 넓어진 버벌진트와 팬텀의 산체스가 자신들만의 색깔과 개성으로 곡을 더욱 에너지있게 재해석 해내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실 버벌진트x산체스의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의 타이틀곡 ‘Favorite!’의 티저 영상으로나마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컨셉과 분위기를 미리 느껴주셨으면 좋겠고, 현재 참가 접수 중인 무료 음감회와 31일 발매될 버벌진트x산체스 [여자]에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개성있고 다양한 모습들이 녹아 있는 타이틀곡 ‘Favorite!’의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버벌진트x산체스의 첫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는 현재 예약 판매 중으로 오는 3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