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과 27일, 오전9시~ 소향관에서

 
소사구행정지원과 수능탈출 베테랑 (C)


부천시 소사구가 지난 26일과 27일 이틀간 수능이끝난 고3 학생들을 위해 영화 베테랑을 무료로상영했다.
 
 
이번 영화 상영은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여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26일 오전 11시에는 송내고, 27일 오전 9시는 소사고, 오전 11시에는 범박고 등 약 900명이 이 영화를 보았다.
 
 
영화 <베테랑>은 지난 8월 개봉작으로 해봐야 안 될 싸움을 기어이 해 볼만 한 판으로 만들어 버리는 베테랑 형사들의 이야기다. 집에서 사고뭉치라고 구박 받지만 항상 내 편이었던 삼촌 같은 그런 존재 함께 응원하고 싶어지는 그들의 시원하고 통쾌한 활약을 그린 스토리가 수험생의 심신을 달래주었다.
 
 
이날 영화를 관람한 학생들은 오늘 상영한 영화 베테랑을 보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한 방에 날려 버렸다더욱이 같이 수고한 친구들과 같이 보니 더 좋았다며 즐거워했다.
 
 
송재용 소사구청장은 초등학교서부터 12년간 공부에 매달려 온 수능생들의 스트레스를 이해한다. 오늘 영화가 다소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다. 수능 시험은 인생의 끝이 아니고 다시 시작이다라며 “12월에는수능생을 위한 찾아가는 공연 등이 계획되어 있다. 재충전의 기회로 삼고 앞으로대학 및 사회생활을 잘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소사구 행정지원과 (032-625-6022, 또는 트위터 @bc-sosaASD)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