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테이너 신수지가 룸바여신으로 변신한다.
 
신수지는 오는 7일과 14일 오전 10시 30분 양일에 걸쳐 방송되는 KBS 2TV ‘출발드림팀 2’ 설특집 머슬퀸 댄스 스포츠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이번 댄스 스포츠 페스티벌에는 신수지를 포함해 남지현(포미닛), 예린(여자친구), 정아름, 양정원, 심으뜸, 김연정, 유소영, 이현지, 김세희, 송보은, 김지원, 정다은 아나운서, 김지원 아나운서 등 총 14명의 게스트가 서바이벌 대결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댄스 스포츠 종목 중 룸바를 선택한 신수지는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연습 요정으로 변신해지난 한 달간 바쁜 일정 중에도 얼굴 한 번 찡그리는 일 없이 맹연습을 해왔다. 신수지가 도전하는 룸바는 남녀 사이의 사랑과 긴장을 표현하는 댄스로 특히 여성의 매력적인 움직임과 감정연기가 중요한 종목으로 손꼽힌다. 지난 20125MBC ‘댄싱 위드 더 스타2’와 지난해 5월 케이블TV Mnet ‘댄싱9’에 출연해 수준급의 룸바 실력을 뽐냈던 신수지에게 가장 적합한 장르다.
 
남성 파트너 정재호와 함께 짝을 이룬 신수지는 스티비 원더의 곡 올 인 러브 이즈 페어’(All In Love Is Fair) 반주에 맞춰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특유의 유연성과 섬세한 감정표현을 선보이며 룸바여신으로 거듭났다.
 
신수지의 소속사 엔엑스티 인터내셔널은 국가대표 시절부터 연습벌레로 통했던 신수지가 댄스스포츠 페스티벌 출연 한 달전부터 룸바 연습에 연습을 거듭했다. 스포테이너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수지가 선보일 아름다운 퍼포먼스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수지는 최근 MBC 인기 주말드라마 엄마에 댄스스포츠 강사로 카메오 출연, 생애 첫 정극 신고식을 마쳤다. KBS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리듬체조 국가대표 은퇴 후 프로볼링선수와 방송인으로 살아가는 그녀만의 유쾌발랄한 이야기를 전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