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나래-양세찬-장도연-양세형이 2주 연속 시청자들의 혼을 쏙 빼놓는 초특급 토크로 설 연휴의 마지막 날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지난주 사랑과 전쟁으로 불꽃 튀는 4각 러브스토리를 보여줬던 이들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입담으로 4MC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의 마음을 초토화시켰다. 개인기부터 토크까지 쉴 새 없이 처지는 것은 물론, 마지막에는 감동까지 선물하며 연휴 마지막 날을 따뜻하게 채웠다.
 
지난 10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조희진/연출 황교진)라스클리닉-사랑과 전쟁특집 2탄으로 지난주에 이어 박나래-양세찬-장도연-양세형이 출연했다. ‘믿고 보는 예능흥행보증수표박나래, ‘아픔도 개그로 승화하는 뼈그맨양세찬, ‘급부상한 개그계 러브라인 중심장도연, ‘실시간 검색어 장악 미친 존재감양세형까지. 지난주 4각 관계 사랑의 전쟁으로 큰 웃음을 줬던 이들은 웃음과 재미, 감동까지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막장 끝장사랑 이야기로 1부를 마무리했던 이들이 2부에서는 본분을 다하는 개그맨으로 돌아왔다. 사랑 이야기도 개그맨답게 토크로 제대로 이끌어냈던 이들은 2부에서 좀 더 솔직해진 모습이었다. 특히 박나래를 감독으로 한 장도연-양세찬-양세형 군단은 박나래의 지휘 아래 4MC에게 개인기를 검사 받는 시간을 가지며 큰 웃음을 줬다. 장도연은 지난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개인기를 가지고 어떻게 할까 고민을 했고, 박나래는 웃겨 웃겨라고 독려를 했다. 한국과 외국의 화장품 광고 비교를 한 장도연의 개인기는 박감독의 말 대로 빵 터졌다.
 
다음은 양세찬이 나섰다. 양세찬은 핸드 마이크를 가지고 개인기를 보여주겠다고 나섰고, “뱃고동 소리를 들려드리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4MC의 반응은 냉랭했고, 박나래는 일단 한 번 들어주세요라며 응원했다. 친구들의 응원에 힘입어 양세찬은 힘차게 ~~~”를 외쳤고, 목 깊은 곳에서부터 나오는 뱃고동 소리는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양세형은 나이트 댄스로 분위기를 한껏 달구었고, 박나래가 추천한 즉흥 N행시개인기로 라스의 스타가 됐다. 이처럼 박나래-양세찬-장도연-양세형은 서로를 밀어주고 당겨 주는 진정한 친구의 모습을 보여주며 스튜디오를 한껏 감동으로 몰아넣었다.
 
이들의 매력은 개인 무대 시간에도 계속됐다. ‘서로에게 불러주고 싶은 노래를 주제로 양세찬은 김연우의 나와 같다면을 선곡했다. 그러나 그의 무대는 립싱크였다. 모두를 깜짝 속인 것. 그러나 양세찬은 김연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는가 하면, 손동작이나 과도한 리액션까지 덧붙여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양세형&양세찬의 듀엣 무대에서는 형제 개그맨이라는 느낌이 팍팍 묻어날 정도로 완벽한 부조화(?)를 이루며 뼈그맨(뼛속까지 개그맨)’의 이미지를 제대로 어필했고, 박나래&장도연은 곱게 한복을 차려 입고 백세 인생‘MBC 인생으로 개사한 무대로 감동까지 선사하며 설 특집에 꼭 맞는 분위기를 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는 박나래&장도연, 양세형&양세찬이 서로에게 진심을 전하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까지 선사했다. 장도연은 늘 고맙고 미안하고라며 부끄러워했고, “늘 계속 옆에 있어주세요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에 박나래는 서운한 거 많고, 이런 얘기 뭐 하지만 내 별난 성격 참아줘서 고마워. 그리고 영원히 같이 하자라며 장도연을 꼭 안았다. 이에 이들의 구단주김구라는 개그계의 원앙이네라며 두 사람의 훈훈한 모습을 바라봤다.
 
또한 양세찬은 친형 양세형에게 늘 고맙고 진짜 진심으로 나에게 얘길 해줘서 고맙고, 동생으로서 할 일들을 잘 할게. 사랑한다는 말은 부모님한테도 안 했는데 형한테도 안 하려고라며 개그로 마무리했고, 이에 양세형은 사랑한다 했으면 역겨울 뻔 했다고 받아 쳐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했다. 형으로서 잘 챙겨주지 못하고 동생처럼 굴었었는데 어떻게 보면 내 전부고 내 분신이니까 나이 들어서도 이렇게 싸우지 않고 잘 지냈으면 좋겠어. 오늘 고생했습니다라고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라디오스타를 본 시청자들은 “’라디오스타박나래-양세찬-장도연-양세형 이 조합 진짜 재미있다 다른 곳에서 또 보고 싶다”, “’라디오스타이런 입담 조합은 라디오스타이기에 가능! 진짜 대박이었다”, “’라디오스타역시 2회 특집 할 만하다. 박나래-양세찬-장도연-양세형 이 조합 오래오래 변치 않았으면 좋겠다”, “’라디오스타역시 뼈그맨! 뼛속부터 다른 사람들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화면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