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효섭이 첫 촬영 인증샷과 함께 소감을 전했다.
 
지난 10일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안효섭이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연출 이동윤)’ 1회 대본을 든 인증샷이 공개됐다.
 
사진 속 안효섭은 가화만사성의 첫 회 대본을 들고 다양하면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4분할로 나뉜 사진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 짓는 모습, 대본을 바라보며 짓는 뾰루퉁한 표정 등 첫 촬영에 대한 설렘이 드러나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안효섭은 인증샷과 함께 안녕하세요. 가화만사성에서 최철수 역할을 맡은 신인 안효섭입니다. 지난 번 단막극 퐁당퐁당 러브에 이어 가화만사성으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는데요, 정말 좋은 감독님, 스태프분들, 그리고 선배님들과 함께 작품을 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227, 곧 최철수로 찾아뵐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신인다운 겸손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은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인 가화만사성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봉일가의 좌충우돌 이혼 소동과, 이를 해결해가면서 가족끼리 서로 조금 더 이해하게 되는 봉가문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27일 첫 방송된다.
 
안효섭은 극중 봉삼봉(김영철 분)이 운영하는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 가화만사성에서 삼봉의 수제자이자 여성들의 환호성을 한 몸에 받는 인기남 최철수역을 맡는다. 철수는 새하얀 피부와 귀티 나는 외모, 완벽한 다비드 몸매를 소유한 인물로 한 눈 팔지 않고 한 결 같이 과묵히 제 할 일만 열심히 하는 가화만사성의 고급 인력이다. 안효섭은 수려한 외모와 더불어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철수로 분해 여심과 안방극장을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안효섭은 오는 227일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과 함께 소속된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의 팬미팅 시작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