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아-수아-대박-로희 4남매의 맨손 우동 먹방이 포착됐다.

 
오는 14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퍼맨’)에서는 117고마워 내게 와 줘서가 방송된다. 이중 기태영이 지난주에 이어 이동국 삼남매 설아-수아-대박과 딸 로희, 4명의 아이들을 홀로 돌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설아-수아-대박-로희 4남매가 맨손으로 우동을 폭풍 흡입하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설아-수아-대박은 기태영이 저녁 식사로 준비한 우동에 홀릭됐다. 특히 설아와 수아는 비글 자매답게 뜨거움도 잊은 채 우동 면을 손가락 끼우곤 맨손으로 우동을 폭풍 흡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과정에서 대박은 설-수아 누나와 동생 로희 사이에 끼어서 또 다시 식사 순서가 꼴찌가 되고 말았다. 이에 한참 동안 우동 그릇을 바라보던 대박은 급기야 직접 우동 면 잡기에 나섰다. 대박은 두 손을 불끈 쥐고 우동 면을 손에 넣기 위해 몸을 좌우로 흔들었다. 그러나 미꾸라지같은 면발은 입 속이 아닌 바닥으로 모두 추락하고 말았다. 그러나 포기할 대박이 아니었다. 이내 살아남은 가락들을 입 속에 넣는데 성공한 대박은 동생 로희 앞에서 위풍당당하게 맨손 우동 먹기 스킬을 선보이며 웃음을 지었다.

 
반면 로희는 이유식을 뒷전으로 한 채 언니, 오빠의 우동을 호시탐탐 노리며 먹방 요정다운 식탐을 드러내 기태영을 당황시켰다.

 
결국 기태영은 동시 다발적으로 자신의 도움을 기다리는 4남매의 모습에 우동 이후 모든 일이 꼬이기 시작했어요~”고 한탄하며 영혼이 탈탈 털린듯한 표정을 지어 폭소케 했다. 과연 우동 먹방은 전초전에 불과했던 기태영의 4남매 육아 풀 스토리는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에 네티즌들은 와우! 사진만 봐도 기태영 진짜 멘탈 붕괴 일어날만함”, “4남매 밥 먹는 거 지켜보는 게 일인 듯!”, “4명이서 옹기종기 모여 우동 먹을 모습 상상하니 귀여울 듯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17회는 오는 14 오후 4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