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따라혜리와 안내상의 불꽃 튀는 첫 만남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측은 오늘 5회 방송을 앞두고 안내상(변사장 역)의 첫 등장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안내상과 함께 어두침침한 방으로 들어온 혜리(정그린 역)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혜리의 시시각각 변하는 귀여운 표정과 동작이 눈길을 끈다. 혜리는 팔자눈썹을 한 채 입술을 삐죽이며 못마땅하다는 표정으로 주변을 살피고 있다. 그의 뒤로는 뒷짐을 지고 혜리를 졸졸 따라다니는 안내상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혜리는 똑순이레이저 눈빛을 발사한다. 또한 두 손을 포개 주세요포즈를 하고 있어 귀요미 매력을 뿜어낸다. 절대 물러서지 않겠다는 혜리는 단호한 눈빛을 뿜어내다가 안내상의 능글맞은 말발에 움찔하며 겁을 먹은 듯한 표정을 지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첫 등장을 예고한 안내상의 범상치 않은 패션센스가 관심을 모은다. 청록색의 재킷과 극과 극 대조를 이루는 주황색 나비넥타이가 시선을 강탈한다. 뿐만 아니라 그는 혜리를 향해 한쪽 입꼬리를 슬쩍 올리며 얄미운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과연 혜리와 안내상의 첫 만남에서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 올린다.
 
딴따라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5회에서 안내상이 첫 등장한다. 화려한 말발과 능구렁이 같은 매력으로 혜리와 첫 만남부터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쳐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혜리와 안내상이 찰진 연기호흡으로 재밌는 장면이 완성됐다앞으로 안내상의 활약과 이로 인해 더욱 유쾌해질 딴따라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네티즌은 혜리 안내상 첫 만남인데 캐릭터 딱 보임”, “혜리 표정 부자네~ 완전 귀엽다”, “안내상 첫 등장인가보다! 더 재밌어지겠구나”, “안내상 캐릭터 기대 중”, “혜리 귀여워”, “안내상 의상부터 제대로 딴따라~ 완전 기대됨”, “혜리 안내상 왜 신경전 펼치는지도 궁금해”, “오늘 드디어 딴따라데이! 칼퇴하고 집에 가서 리모콘 사수해야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드라마스페셜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지성 분)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오늘(4) 105회가 방송된다.
 
<사진>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