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의 첫 솔로 미니 앨범라이트(Writ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오늘(3)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발매 예정인 남우현 미니1집라이트(Write)의 타이틀곡명과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두 눈을 지긋이 감은 남우현의 모습이 깊은 슬픔에 잠긴 듯한 어두운 표정을 하고 있어 새 앨범 콘셉트를 궁금케 했다.
 
특히 그룹 인피니트 데뷔 이후 6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만큼 공개를 앞둔 미니 1 6개의 신곡 트랙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 역시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와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 중 두 번째 트랙의 타이틀곡끄덕끄덕은 엠씨더맥스(M.C.THE.MAX) 멤버 제이윤 작곡, 히트메이커 김이나 작사가 함께한 곡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명품 보이스가 전주부터 몰입도를 높이며 감성을 자극해 듣는 이의 가슴을 절로 먹먹하게 만드는 곡이다.
 
남우현의 한층 무르익은 성숙한 분위기와 감성으로 사랑의 아픔을 겪어야 하는 남자의 진한 슬픔을 노래한다. 애절하면서도 가슴 뭉클한 멜로디와 한 번 들으면 가슴에 콕 박히게 될 가사로 대중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발라드 곡이 될 것이다.
 
또한, 타이틀곡 외에도그 사람, 향기, 그래비티(Gravity), 스탠드 바이 미(Stand by me) 등 신곡 총 6곡이 담겨있으며, 그 중 절반의 트랙을 본인의 자작곡으로 채워 넣어 그 동안 꾸준히 인피니트 앨범을 통해 자작곡을 발표해 오며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인정받은 만큼 남우현이 자작곡을 통해 본인 목소리의 매력을 얼마나 표현하고 자신의 색을 보여주는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남우현의 미니1집라이트(Write)는 오는 9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같은날 오후 7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구 악스홀)에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이날 무대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실시간 방송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