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과 시민의 눈높이에서 바라보는 재단 -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은 지난 5월 19일(목) 19시부터 20시 30분까지 재단 사무국 회의실에서 제3기 블로그 기자단 위촉식을 성황리 마쳤다.
 
성남시청소년재단 블로그 기자단은 2013년 11월에 창단하여 현재까지 성남시 청소년 및 시민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 창구로서 많은 역할을 해오고 있다.
 
2016년도 제3기 블로그 기자단은 시민기자 13명, 청소년기자 7명으로 총20명으로 직장인, 사진작가, 주부블로거, 학생 등 다양한 이력의 소유자들로 구성되었으며, 앞으로 재단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snyouth_mony)를 통해 활동하게 되며, 다양한 컨텐츠 및 시정소식, 청소년의 관심거리 등을 시민 및 청소년의 눈높이에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송은영 사무국장은 “현재 성남시는 정부의 지방제정제도 개악 철회를 위해 모든 시민들이 한마음 한뜻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 마음을 블로그 기자단께서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알 수 있도록 널리 홍보하여 주시기 바라며, 재단 및 시정홍보를 위해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성남시청소년재단은 공식블로그는 물론 페이스북 및 트위터 등 SNS를 통해서 생생한 재단 및 시정 소식들을 발 빠르게 전달하는 등 인터넷을 이용하는 청소년 및 시민들과 소통 공간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사무국 기획홍보팀(031-729-903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