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실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및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단원구(구청장 권오달)는 지난 5월 25일 민원실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및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안산시에서 5월에 발령한 청렴주의보를 다시 한번 강조하여 공직자들의 음주운전 근절 및 청렴 공직생활을 다짐하면서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친절도 향상 내부교육 자료를 통한 친절한 고객응대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또한, 2016년 상반기 민원부서 대민서비스 평가 자료를 기초로 칭찬할 점은 더욱 발전시키고, 아쉬웠던 점의 보완을 모색하는 등 민원행정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노력해서 직원 상호간의 협조와 신뢰성을 구축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시성명 단원구 민원봉사과장은 “민원을 대할 때 민원인과 눈을 맞추면서 감정교류의 응대로 민원인을 배려하고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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