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버벌진트가 음주운전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19일 오후  버벌진트는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좋지 않은 이야기를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버벌진트는 "나흘 전 저의 집 근처에서 혈중알코올농도 0.067%로 음주운전을 하고 적발된 사실을 자백합니다"라며 음주운전 사실을 직접 고백했다.
 
또한 "100일 면허정지 처분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고 덧붙이며,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는 저의 잘못이며, 음주운전자는 잠재적 가해자임을 망각한 저의 무책임한 행동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라며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합니다."라는 사과의 글로 마무리했다.
 
이처럼 버벌진트는 자신의 음주운전에 대해 직접 고백하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은 냉랭하다.
 
네티즌들은 "무책임하다" , "음주운전은 살인행위 입니다", "진짜 반성하면 이제 다시는 운전대잡지 마시길.." , "음주운전은 진짜 아닙니다 " , "많이 실망입니다"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앞서  버벌진트는 지난 16일 오후 10시께 서울 마포구 한 초등학교 앞 도로에서 음주 운전으로 적발됐다. 경찰에 따르면 버벌진트는 "집에서 맥주를 마신 뒤 인근 마트에 물건을 사러 가는 길이었다"고 음주운전 사실을 진술했다고 전해졌다.
 
<사진 출처 - 버벌진트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