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이 행복했던 일주일간의 덴마크 여행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이 덴마크 여행기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상의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은 덴마크 크론보르성에 나타난 백조를 보며 신기한 듯 나란히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함께 길거리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휴대폰을 바라보는 모습에서는 세 여배우들의 끈끈한 우정이 돋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여배우들이 여행 중 만난 덴마크 현지 가족과 찍은 사진에서는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겨, 문화적 차이에도 아무런 거리낌없이 덴마크 현지인들과 어우러졌음을 느끼게 한다.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세 명이 함께 덴마크로 떠나는 힐링 여행기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에서 세 여배우의 털털한 모습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다. 이어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현장 사진이 공개돼 방송이 끝나 아쉬워했던 네티즌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금요일에 로맨스의 일주일3 보는 낙으로 버텼는데’, ‘다들 진짜 매력 터졌음’, ’박시연 여기서 볼수록 분위기 여신’, ‘한채아 미모 장난 아니더라’, ‘김성은 패션 보는 재미 쏠쏠했는데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은 각종 예능과 광고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사진 출처 - 가족액터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