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옵SHOW’ 이서진이 노홍철을 향해 거침없는 디스를 쏟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노홍철 또한 능글 공격으로 맞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7 1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9회에서는 재능호스트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이 다섯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 김종민&솔지(EXID)-줄리엔 강&김신영-박수홍을 만나 재능탐색을 펼치는 과정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은 재능기부자인 박수홍을 만나기 위해 한 결혼식장을 찾았다. 이후 박수홍이 결혼식 사회재능을 판매한다고 말하자, 노홍철은 호텔 결혼식에서 사회를 봤던 일화를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때 이서진은 노홍철을 향한 폭풍 디스를 장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가 얘 사회 볼 때도 이래?”라며 노홍철 표 결혼식 사회에 대한 궁금증을 투척한 것. 특히 노홍철이 제가 사회 보는 걸 다들 얼마나 좋아하시는데요~”라며 태연하게 받아 치자 이서진은 호텔에선 이런 애 안 쓸 거 아니야~ 넌 마을회관 쪽이야라며 직설 발언을 서슴지 않아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노홍철은 이서진에게 맞불공격을 펼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그는 형은 왜 장가 안가는 거에요?”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지는 등 이서진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 이에 서로에 대한 디스를 서슴지 않는 이서진-노홍철의 투닥케미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미혼인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은 자신들이 꿈꿔온 결혼식 로망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을 낳는다. 특히 이서진은 성스러운 결혼을, 김종국은 전형적인 결혼을, 노홍철은 내 공간에서의 결혼을 원했다고 전해져, 재능호스트들의 3 3색 결혼식 로망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서진-노홍철의 웃음유발 폭풍 디스전과 재능호스트들의 결혼식 로망은 오는 7 1일 금요일 밤 9 35분 방송되는 어서옵SHOW’ 9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신개념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이다.
 
<사진> ‘어서옵SHOW‘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