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남양주시 마을가꾸기사업 ‘해피플러스? 광장문화공연’ 실시

▲ 2016 마을가꾸기사업 ‘해피플러스 광장문화공연’ 실시

지난 23일 남양주시 퇴계원면 주민자치위원회와 주민자치위원회 서포터즈 The staff(공연을 준비하는 사람들 10인)가 함께 2016년 마을가꾸기사업의 일환인 ‘해피플러스? 광장문화공연을 실시했다.
 
해피플러스? 광장문화공연은 퇴계원역 광장 야외공연장에서 6월~9월기간동안 총 8회의 공연을 실시하는데 4회차인 이날은 30도가 넘는 찜통더위에도 많은 시민들이 자리에 착석하여 공연의 시작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번 무대공연은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밸리댄스팀의 깜찍한 공연으로 시작됐다.
 
이어서 퇴계원 주민자치센터 김나연 강사의 노래공연, 포크댄스 동아리(황금빛 인생)의 공연, 퇴계원 송라 체육관의 태권도 공연, 투빛다섯통기타의 공연, 퇴계원 합창단 등 다양한 분야의 참가자들이 재능기부로서 공연에 참가하여 광장문화공연의 자리를 빛냈다.
 
이번 공연이 진행되는 중간에 많은 비가 내림에도 시민들은 자리를 뜨지 않고 뜨거운 박수갈채와 환호성으로 공연에 화답했다.
 
김진희 주민자치위원장은 “ 이번 해피플러스 광장문화공연을 통하여 단순히 문화공연을 보여주는 것만이 아니라 주민들 간에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더욱 값진 공연이 됐고 앞으로도 다채롭고 멋진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