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 얼굴에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신나는 야외물놀이장 -

 
 
(재)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중원청소년수련관 「야외물놀이장」이 내빈, 청소년, 학부모, 지역 주민을 초청하여 개장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어린이 슬라이드, 야자수,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되어 있고, 가족 휴게공간을 확대하여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물놀이장」에 대해 중원구에 거주하는 이용객 중 “집 근처에 아이들과 함께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물놀이 공간이 생겨서 너무 좋고, 자주 와야겠다.”며 청소년과 주민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7월 25일 부터 8월 20일 까지 4주간 운영되는 야외물놀이장은 둘째, 넷째 일요일과 법정공휴일을 제외하고 쾌적한 수질 유지와 안전을 위해 1시간의 휴식시간을 가지면서 매일 1부(10:30~12:00), 2부(13:00~14:30), 3부(15:30~17:00)로 나뉘어 운영된다.
 
「야외 물놀이장」의 안전관리를 위하여 전문안전요원과 실무자를 다수 배치하여 상시 안전교육 및 관리를 수행할 예정이며, 수영장과 연동되는 순환식 여가시스템을 도입, 최첨단 급수관을 설치하여 쾌적한 수질 및 환경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운영된다.
 
7월 23일 개장식에서 성남시청소년재단 송은영 사무국장은 “야외물놀이장은 우리 미래의 꿈과 희망인 청소년들과 시민들의 명소로 거듭났으며, 청소년 뿐 아니라 온 가족이 중원청소년수련관 물놀이장을 이용하여 더위도 이기고 행복한 추억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야외물놀이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원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팀 (031-729-933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