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사기동대’ 서인국이 ‘양정도’에서 ‘열정도’가 되는 ‘불꽃 열일’ 스틸 컷으로 화제다.
 
OCN 금토드라마 ‘38 사기동대’의 인기가 날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가운데 ‘ 캐릭터’ 양정도(서인국)를 완성하는 서인국의 ‘불꽃 열일’ 스틸 컷이 27일 오후 서인국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모니터를 뚫을 듯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모니터링에 집중하고 있는가 하면, 한동화 감독과 함께 진지하게 모니터링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양정도를 일명미()친 캐릭터로 완성 중인 서인국의 열정적인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된 것. 실제 현장에서도 서인국은 끊임없는 모니터링과 배우, 스태프와의 대화를 통해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완성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같은 서인국의 열정 가득한 열일은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며 양정도를열정도로 완성시키는 것으로 전해졌다. 서인국의 열정만큼 시청자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38 사기동대는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12회 기준 4.8%,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플랫폼)을 경신함과 동시에 OCN 개국 이후 드라마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
 
서인국은 38 사기동대를 통해 팔색조같은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인생캐, 서인굿(GOOD)등의 애칭과 함께 매회 연기 호평을 얻고 있다. 종영까지 단 4회를 남겨둔 시점에서도 흥미진진한 전개와 양정도의 끊임없는 반전 사기로 긴장감을 더해가고 있는 38 사기동대는 매주 금토 저녁 11 OCN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