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박소담이 정일우-안재현에게 둘러싸인 근무환경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으로 인해 네티즌의 하늘집 입성 욕구가 불타오르고 있어 온라인이 들썩이고 있다.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연출 권혁찬·이민우/ 극본 민지은·원영실/ 제작 HB엔터테인먼트/ 이하 신네기’) 측은 28일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v/1008525)를 통해 박소담의 근무환경 현장 메이킹을 공개했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강지운-현민-서우)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은하원)심쿵유발 동거 로맨스.
 
공개된 영상에서 박소담은 훤칠한 키와 우월한 비주얼의 정일우-안재현에 둘러싸여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은 서로 의견을 나누며 연기에 집중하면서도 리허설 사이사이 장난을 주고받으며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특히 박소담은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촬영장에 웃음꽃을 피우는 엔도르핀의 면모를 보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소담의 애교 공격은 정일우의 광대승천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사랑스러운 모습이다. 이를 본 네티즌은 박소담에게 애교 소담이라는 별명을 붙여주며 귀여움을 탑재한 박소담의 매력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정일우-안재현은 카메라가 꺼지면 자동 오빠를 뿜어내 네티즌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만든다. 정일우는 박소담이 혹시 다치지 않을까 세심하게 걱정을 하는 등 다정한 눈빛과 말투로 팬들을 설레게 만드는가 하면, 안재현은 개그감을 폭발시키며 박소담의 웃음을 빵빵 터지게 만들며 촬영장 분위기를 업 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안재현은 훌쩍 난간을 뛰어넘으며 멋있게 착지하는 대신 어설픈 걸음걸이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오빠 자꾸 코미디에 욕심내지 마라고 말하는 박소담의 말에 안재현은 난 흥미 없어라며 모른 척해 명실상부 매력 의 모습으로 네티즌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이처럼 정일우-안재현과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진행하는 박소담의 완벽한 근무환경은 네티즌의 하늘집 입성 욕구를 무한 자극하고 있는 상황. 이 영상을 본 네티즌은 박소담 이렇게 애교 많은 줄 몰랐어! 귀여워~”, “나도 하늘집 들어갈래! 어떻게 하면 들어갈 수 있을까?”, “정일우 걱정하는 눈빛 봐.. 내가 다 녹을 거 같네~”, “안재현 외모는 완벽한데 허당끼라니! 매력 터진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이 출연하며 총 16부작으로 오는 8 12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네이버 TV캐스트 화면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