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옵SHOW’에서 이서진-김종국-노홍철-김세정이 가방을 탈탈 털어 가지고 있던 소지품을 모조리 공개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15회에서는 열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 유희열과 안테나밴드의숲 속 음악회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재능호스트 이서진-김종국-노홍철과 생방요정 김세정은 피크닉을 떠날 준비를 마친 상태로 집결했다. 이후 네 사람은 자연스레 서로의 가방 속 소지품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지며 시끌벅적한 수다를 이어갔다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때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은 아기자기한 김세정의 소지품을 살펴보며 폭소하고 말았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을 자극한다. 재능호스트들은 김세정이 챙겨온 누룽지와 고구마말랭이를 보며 어르신 입맛이야~”라며 웃어 보인 뒤, 이어서 쏟아지는 소지품들에 오늘 한 살림 장만하려고 왔구나?”라며 의아함을 표출했다고 전해져 어떤 소지품들이 있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서진-김종국-노홍철-김세정은 4 4색의 개성 강한 도시락 공개에 나섰다. 김종국은 김밥과 갈비찜으로 가득한 건강식 도시락을, 노홍철은 장터에서 먹을듯한 순댓국을, 김세정은 깜찍한 수제 곰돌이 도시락을 싸온 것.
 
무엇보다 이때 이서진은 피크닉은 와인이야~”라며 와인과 함께 스케일이 남다른 풀코스 피크닉 도시락을 공개해 모든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서진-김종국-노홍철-김세정의 개성과 취향이 확연히 드러나는 소지품들과 도시락의 자태는 오는 26일 금요일 밤 9 35분 방송되는 어서옵SHOW’ 1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신개념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 35분에 방송된다.
 
<사진> ‘어서옵SHOW‘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