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효신의 새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가 박효신 콘서트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박효신과 글러브엔터테인먼트의 첫 공식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과 CJ E&M MUSIC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콘서트 티저 포스터에는 ‘PARK HYO SHIN 2016 LIVE, COMING SOON’이라고 적힌 문구와 함께 신비로운 분위기의 이미지만 공개돼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효신 7집 정규 앨범은 가을께 발매를 목표로 현재 작업 중이며, 신규 앨범과 함께 콘서트도 준비 중이다. 아티스트로서 공연에 대한 애착이 상당해 공연관계자들과 함께 공연 타이틀, 콘셉트부터 무대 디자인까지 직접 기획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빠른 시일 안에 구체적인 공연 일정, 장소 등 콘서트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박효신의 콘서트는 매번 매진 행렬을 기록할 정도로 완성도가 높은 공연으로 정평이 나 있어, 2년만에 선보이는 이번 콘서트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글러브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이적한 박효신은 올 가을 공식 활동을 재개하며, 6년만의 정규 7집 앨범과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박효신은 또한 최근 인스타그램(@parkhyoshin.official)을 통해 일상의 소식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을 시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효신과 글러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소식은 글러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gloveent.com), 페이스북(@GloveEntertainment), 인스타그램(@gloveent) 등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