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배우 서인국이 시청자에게 오감만족을 선사했다.
 
MBC 수목 드라마쇼핑왕 루이의 서인국이 첫 화부터 비주얼, 연기, 코믹까지 선사하며 보석같은 만능 배우의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1일 방송된쇼핑왕 루이첫 화에서 서인국은 한정판 상품을 쇼핑하기 위해 밤을 지새우고, 쇼핑에 나서면 쇼핑 상품이 반짝이며 말을 걸어오는 명불허전쇼핑왕루이(서인국)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럭셔리한 재벌남으로 돌아온 서인국의 화려한 비주얼은 시청자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고, 귀여운 철부지처럼 어리광을 피우는 코믹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부모님을 여의고 외롭게 자라온 과거를 회상할 때면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다운 감정 연기로 시청자의 마음을 애잔하게 만들었다.
 
비주얼부터 코믹, 연기력까지 다 잡은 보석같은 남주 서인국이 가장 빛나던 순간은 역시나로코의 한 장면이었다. 운명의 상대 복실(남지현)이와 TV로 첫 대면한 루이가 복실에게 첫 눈에 반한 것. 서인국은 루이의 감정을 순도 100% 로맨스에 딱 맞는 청정남의 순수한 눈빛과 넋을 잃은 표정 연기로 완성, 첫 화부터 달달한 로코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이처럼 로코의 시작점까지 산뜻하게 열어 놓은 만능 배우 서인국은 첫 화부터 다채로운 연기로서인국의 원맨쇼를 방불케했다는 호평을 얻으며 시청자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주인공으로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이어 2화에서는 재벌남에서 꽃거지로 전락하는 캐릭터의 급반전을 선보일 예정으로 서인국의 180도 반전 연기 변신이 기대를 더하고있다. 서인국의 반전 연기와 본격 로맨스 전개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쇼핑왕 루이는 매주 수목 저녁 10 MBC를 통해 방영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