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네기정일우와 박소담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드디어 연애를 시작했다. 잠시도 떨어져 있기 싫은 듯 서로를 꼭 껴안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솔로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 가운데 심기가 불편한 김용건의 모습이 포착돼 이들이 무사히 비밀연애를 지속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연출 권혁찬·이민우/ 극본 민지은·원영실·이승진/ 제작 HB엔터테인먼트/ 이하 신네기’) 측은 23일 연애금지 하늘집에서 비밀연애를 시작한 지운(정일우 분)과 하원(박소담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주 드디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푸르른 목장에서 로맨틱한 키스를 한 지운과 하원이 본격적으로 연애모드에 돌입했다. 얼굴 가득 행복한 미소가 만연한 지운과 하원의 모습은 모두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다.
 
특히 공개된 스틸에서 지운과 하원은 둘 사이의 조금의 틈도 허락하지 않는 듯 꼭 붙어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늘 방송되는 13회에서는 지운이 하원을 위해 직접 야식을 만들어주며 다정한 남자친구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 지운이 하원을 뒤에서 껴안은 채 함께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은 모든 커플들의 로망을 실현시켜주고 있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연애 초반답게 지운과 하원은 산책 중에도 포옹을 하는 등 잠시라도 떨어지지 않는 커플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같은 지운과 하원의 모습은 솔로들의 연애세포를 무한 자극하고 있다.
 
하지만 지운과 하원의 연애전선에 한가지 걱정되는 요소가 있다. 바로 하늘집에서는 연애가 금지되어 있다는 점이다. 하원이 하늘집에 입성하면서 재벌 형제들과 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계약을 했기 때문에 절대 강회장(김용건 분)에게 지운과 사귀고 있다는 사실을 들키면 안 되는 상황. 이에 지운과 하원이 하늘집에서 아무 탈 없이 비밀연애를 이어갈 수 있을지 모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지운과 하원의 달콤한 연애스토리는 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13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불금불토 스페셜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이 출연하며 총 16부작으로 매주 금-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