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서흔-조이-하은이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꽃미모를 과시한다.
 
오는 25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49회에서는 꿈꾸는 대로, 말하는 대로가 방송된다. 이중 서흔-조이-하은 세 친구가 생애 처음으로 미용실에 방문, 헤어스타일 바꾸기에 도전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세 친구는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시선을 확 사로잡는다. 특히 확실한 차이가 돋보이는 비포 앤 애프터 사진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풍성한 머리숱을 자랑하는 오지호 딸 서흔은 앞머리를 내어 깜찍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더욱이 서흔은 만화 빨간 머리 앤을 연상케 하는 앙증맞은 양 갈래머리를 완벽히 소화해 내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양동근 딸 조이는 평소 근엄한 모습으로 조이 마마라는 별칭을 얻은 바 있다. 이에 헤어스타일도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200% 살린 업스타일 헤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조이는 9:1로 칼같이 나눈 가르마에 머리를 올려 쪽진 머리를 완성시켰는데, 왕비 마마 같은 비주얼로 근엄한 매력을 뽐낸 것. 맞춤옷 같이 잘 어울리는 조이의 헤어스타일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한편 인교진 딸 하은은 새침한 매력을 폭발시켰다. 시선을 강탈하는 2:8 깻잎 머리로 변신한 것. 하은은 깻잎 머리가 마음에 쏙 든 듯 손발을 잠시도 가만히 두지 못하며 연신 빵긋 미소를 터트려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만들었다.
 
세 친구 서흔-조이-하은의 NEW 헤어스타일 변신 스틸 공개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네티즌들은 조이 근엄한 것 좀 봐 오구오구”, “서흔이 진짜 많이 큰 듯 머리도 이제 차분해지고!”, “하은이는 어쩜 웃는 모습이 이렇게 사랑스럽니~ 이모가 다 흐뭇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49회는 오는 25일 오후 4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