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비원에이포) 산들이 첫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산들은 27일 자정 B1A4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솔로 미니 앨범 ‘그렇게 있어 줘’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포스터에서 산들은 가을 하늘 아래 청량하고 소년같은 비주얼과 부드러운 미소로 여심을 자극. 훈훈한 현실 남자친구 같은 상큼한 매력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는 박원이 자작곡한 노래로 보컬리스트 산들이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숨겨진 보석 같은 보이스적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처음으로 외부에 주는 노래로 알려지며,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는 상황이다.
 
이외에도 육중완이 작곡한 ‘나의 어릴 적 이야기’는 직접 가사를 입혀 산들만의 진솔하고 순수한 감성이 고스란히 전달되는 노래다. 산들의 첫 자작곡 ‘야!’는 리드미컬한 템포로 산들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한층 돋보이는 노래로 마마무 휘인이 피쳐링해 둘이 만들어나가는 ‘보컬 케미’가 기대되는 곡이다.
 
남성 아이돌 그룹 B1A4 메인 보컬인 산들은 이미 지난해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과 최근 MBC ‘듀엣가요제’에서 4연승이라는 새로운 역사를 쓰며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산들의 진솔한 감성을 바탕으로 이번 앨범을 만들었다. 수많은 밤을 지새우며 오랜 시간 음악적 고민을 해왔던 흔적들과 산들의 노력들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앨범이 될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산들의 첫 솔로 앨범 ‘그대로 있어 줘’는 오는 10월 4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