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기부에 앞장서고 있는 류준열 갤러리가 이번에는 스타의 생일을 맞아 무연고 아동 지원에 나섰다.

 
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류준열 갤리리로부터 무연고 아동 지원을 위한 약 2천만원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26일 밝혔다.
 
디시인사이드 류준열 갤러리는 925() 배우 류준열의 생일을 맞아 팬미팅을 진행하고, ‘1986925류준열 생일을 기념해 스타의 생일과 동일한 숫자인 19,860,925원을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무연고 아동 지원캠페인 품다에 전달돼 버려진 아동들의 치료비와 생필품 구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류준열 갤러리는 이날 후원금과 함께 회원들이 직접 만든 품다캠페인의 베이비 키트를 제작해 전달하기도 했다.
 
이번 류준열 갤러리를 통해 후원받게 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협력기관 리라아동복지회는 정성껏 모아 전달해 주신 후원금으로 오는 11월 무연고 아동들의 첫 생일잔치를 열어줄 수 있게 됐다면서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갤러리 측은 류준열의 생일을 축하하며 ‘19860925’ 숫자에 맞춰 모든 회원이 십시일반 나눔에 동참했다. 차가운 길 위에 버려진 무연고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