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가 오는 10140시 신보로 컴백한다.
 
크러쉬는 오늘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 1014 0시 새 EP ‘원더러스트’ (wonderlust) 발매를 알리며 올 가을 컴백 대전에 합류하여 차트 크러쉬에 나서는 것.
 
지난 5월 발매한 EP 앨범 인털루드’ (Interlude) 이후 약 6개월여만에 신보로 돌아오는 크러쉬는 이상과 자아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콘셉트의 EP ‘원더러스트’ (wonderlust)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새 앨범 원더러스트’ (wonderlust) 20대라는 인생 선상 위의 크러쉬가 자신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낸 앨범으로 지난 앨범 인털루드’ (Interlude)로부터 시작된 여행기의 출발점을 담은 앨범이다.
 
특히 봄은 가끔’, ‘우아해’, 여름은 오아시스’ (Oasis), 겨울은 잊어버리지마등 매 시즌 그 계절을 대표하는 히트곡으로 특별한 감성과 감각이 깃든 이야기를 통해 청중과 소통하였던 크러쉬. 이번 앨범으로 가을하면 떠오르는 대표 시즌 송을 선사할 수 있을 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10월에는 박효신, 신용재, 방탄소년단, 마마무, 아이오아이 등 막강한 라인업들이 컴백을 예고하여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예정인 가운데 크러쉬가 또 한 번 음원 강자의 위력을 떨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크러쉬는 오는 1014일 오전 12, (13일 자정) 새 앨범 원더러스트’ (wonderlust)를 공개하고, 11월 서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북미 및 유럽까지 대규모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