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 사는 남자김영광이 만두남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오는 24일 첫 방송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올 가을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반죽하는 김영광의 모습이 공개돼 여심을 흔들고 있다. 극중 김영광은 홍나리의 연하 새 아빠이자 홍만두사장 고난길로 등장한다. 특히 극의 주요 배경이 되는 홍만두는 줄을 서지 않으면 맛볼 수 없는 소문난 만두 가게로, 공개된 스틸은 반죽에 정성을 쏟고 있는 김영광의 모습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김영광은 섹시한 팔뚝으로 상남자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온 힘을 팔로 집중시키고 반죽을 준비 중인 모습으로, 또한 20kg짜리 밀가루 포대를 번쩍 들어올리며 박력을 터트려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무엇보다 울끈불끈솟은 그의 팔 근육이 여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김영광은 반죽을 만들며 입가에 미소를 띄워 만두남의 진면목을 보여준다. 만두를 향한 진심과 애정이 눈빛에서부터 느껴지는 것. 이에 그가 어떤 사연으로 수애의 새 아빠가 됐고, 수애의 어머니가 운영하던 홍만두의 주인이 됐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우사남제작사 측은 김영광이 맡은 고난길은 알면 알수록 빠져드는 캐릭터다. 먹어보기 전까지는 무엇이 들었는지 알 수 없지만, 속이 꽉 차있는 만두 같은 매력이 있다. 미스터리한 고난길이 간직한 비밀을 하나씩 풀어가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라고 밝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한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1024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예정이다.
 
<사진> 콘텐츠케이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