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이국주의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혼밥족 행사에 참여한 이국주는 네 명의 훈남 혼밥족에 둘러싸여 식사를 하는가 하면, 썸까지 타며 미소 만개한 한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21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최행호 정다히) 178회에서는 혼밥족 행사에 참여한 이국주의 현장이 공개된다.
 
혼밥족을 위한 행사에 참여한 이국주는 일면식 없는 네 명의 남성들과 식사를 즐긴 가운데, 평소와 다르게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국주는 행사장에 도착해 명당(?)을 찾던 중 주위의 어머님 팬께서 여기 오시면 여자분들 많은데라고 하자 죄송해요. 저 시집 갈라고 온 거여서..”라며 자연스레 남성들 틈에 앉아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국주는 네 명의 남성분에게 다가가 제가 도시락 싸왔는데 합석하시면 드릴게요라며 거침없이 합석을 제안했고, 이에 남성분들은 재빠르게 이국주의 돗자리를 펼쳐주며 귀빈 대접을 해 이국주를 두근거리게 만들었다고.
 
그런가 하면 이국주는 세 명의 남성분이 자신의 썸남과 잘 엮어주자(?) “아주버님이 정말 주선을 참 잘하시네요라며 큰 아주버님, 작은 아주버님, 아주버님들 많이 드세요라고 한껏 능청스러움을 보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이국주는 썸남과 이구동성 게임을 통해 100% 동일한 취향을 보이는가 하면, 전화번호까지 교환하며 후끈한 분위기를 이어간 것으로 전해져 베일에 싸인 썸남의 정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과연 이국주의 썸남은 누구일지, 혼밥족 행사 참여 현장은 오는 21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