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에서 황석정이 폭발하는 가창력으로 극과 극 매력을 발산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치열한 두뇌싸움과 대 반전을 예고하며 화제몰이 중인 KBS 2TV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김광수, 손수희) 측은 오늘(21) 첫 방송을 앞두고 둘째 가라면 서러운 매력보스황석정의 스틸을 공개했다.
 
황석정은 남다른 등장으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고혹적 자태와 그윽한 눈빛으로 MC 남궁민을 당황케 한 것. 이어 황석정은 곡의 캐릭터화 중입니다라고 천연덕스럽게 대답해 본격적으로 매력발산을 시작했다.
 
특히 황석정은 매력퀸답게 맛깔진 곡 소화력을 선보일 예정. 황석정은 인어 같은 자태로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머플러를 머리에 쓰고 온몸으로 쓸쓸한 감성을 표현해 무대를 쥐락펴락했다. 또한 숨겨 둔 가창력을 폭발시키며 극과 극 반전매력을 뿜어내 순식간에 판정단을 압도했다. 농염한 가을 여인에서 청초한 매력까지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노래싸움-승부의 매혹적 디바로 거듭났다는 후문.
 
이 같은 황석정의 야누스 매력에 MC 남궁민은 역시 배우는 배우라며 감탄을 터트렸다. 이에 제작진은 황석정은 노래싸움-승부에서 그가 보여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쏟아 냈다. 그토록 진지하게 열창하는 모습은 처음 봤다“’노래싸움-승부가 비가수 연예인들이 마음껏 끼를 펼칠 수 있는 장임을 재확인하는 무대가 됐다. 황석정 씨가 가진 반전 매력을 첫 방송에서 보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서바이벌 음악버라이어티로, 오늘(21) 오후 8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KBS2 ‘노래싸움-승부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