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통합컨설팅 전문업체 디에이디컴퍼니가 ‘2016년 하반기 소상공인들을 위한 홈페이지 무상 제작 지원’을 이달부터 진행한다.
 
2015년 하반기부터 소상공인들을 위해 홈페이지를 무상으로 제작, 개설해주는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진행해 오던 디에이디컴퍼니는 당시 목표 지원업체 150군데를 모두 달성하여 지난 9월 프로모션 마감이 됐으나, 여전히 소상공인들의 1차 홍보채널인 홈페이지를 필요로 하는 곳이 많아 올 하반기에 이를 추가로 지속 실시한다고 전했다.
 
디에이디컴퍼니의 홈페이지 제작지원에는 홈페이지의 제작비용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관리, 마케팅도 무상으로 지원해주고 있어 제작 이후에 들어가는 추가비용이나 관리비용, 홍보비용 등이 부담되었던 소상공인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무상제작이지만 완성도 면에서 중고가 홈페이지에 뒤지지 않으면서도 지역을 거점으로 하는 소상공인들의 특성상 맞춤형 홍보와 마케팅이 전문적으로 필요해 홈페이지 제작업체가 이를 담당할 경우 나오는 시너지 효과도 그대로 혜택으로 돌아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케팅 전문가로 알려진 디에이디컴퍼니 문주영 대표는 “성황리에 진행된 소상공인 홈페이지 무상제작 지원 1차 모집에서 정말 다양한 업종의 대표님들과 소통을 하면서 어려운 점, 필요한 점 등에 대해 알 수 있었다”며 “더 많은 개인 사업자들과 자영업자들을 위해 넓은 기회를 열기로 해 연장 실시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디에이디컴퍼니의 2016년 하반기 소상공인들을 위한 홈페이지 무상 제작 지원 신청 및 문의는 디에이디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홈페이지 http://www.dadcompany.kr
 
▲     ©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