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박수홍이 과거 마트에서 과감한 고백을 했던 사연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그는 클럽음악 제작 욕심을 내비친 뒤 김국진-강수지 커플에게 노래 선물까지 해줬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26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불타는 라스특집 2부로 강수지-김완선-박수홍-김수용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수홍은 마트에서 계속해서 눈이 마주쳤던 여성에게 과감하게 고백했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계산대에서 마음에 드는데 커피 한잔 할 수 있으세요?”라고 과감한 고백을 했는데, 이에 대한 여성의 답변을 전하면서 흥분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어서 그의 고백이 어떻게 마무리 됐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박수홍은 지난주 클럽에 관한 애정을 끊임없이 드러낸 것에 이어 클럽음악 제작 욕심까지 내비칠 예정이다. 40대 후반인 그는 갱년기 감수성을 담아 울면서 뛰게 되는 음악을 만들고 싶다고 고백한 뒤, 자신이 구상해둔 가사를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가사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가 됐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최고치에 달하고 있다.
 
또한 박수홍은 김국진-강수지 커플에게 자신이 직접 개사한 노래를 선물할 예정이다. 그는 자신의 상황을 담은 가사로 재치 있는 노래와 안정적인 가창력까지 더해져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박수홍의 과감한 고백과 자신의 상황에 맞춰 개사해 진정성을 가득 담은 무대는 오는 26일 밤 11 10라디오스타-불타는 라스 특집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