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 사는 남자수애-김영광의 초밀착 골목 벽밀(벽밀치기)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숨을 멎게 만들고 있다.
 
오늘(25) 10시 방송하는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올 가을 여심을 강탈할 예정이다.
 
수애(홍나리 역)와 김영광(고난길 역)의 초밀착 골목 벽밀이 공개돼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두 어깨를 잡힌 수애는 깜짝 놀란 토끼 눈을 뜨고 김영광을 올려다 본다. 이에 김영광은 수애의 두 눈을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어 미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수애와 김영광은 상여자-상남자 바디라인으로, 남다른 피지컬 케미를 발산하며 심장을 두근대게 만든다. 특히 수애의 팔을 살며시 누르고 있는 김영광의 커다란 손과 두 사람의 시선차이가 여심을 설레게 한다.
 
무엇보다 지난 24일 방송된 우사남’ 1회 엔딩에서 고난길(김영광 분)내가 홍나리(수애 분)의 새 아버지라고 충격적인 고백을 해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그런 가운데, 수애-김영광의 벽밀 아이컨택이 예고돼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사연이 숨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한층 더 증폭시킨다.
 
이에 우사남측은 “2회에서는 갑자기 나타난 세 살 어린 새 아빠로 인해 혼란에 빠지는 홍나리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홍나리와 고난길 사이에 미묘한 긴장감이 감도는 장면이 시청자들을 두근거리게 할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 에서는 “’우사남초스피드 로맨스인가요?”, “수애-김영광은 피지컬 차이가 넘나 설렌다 두 사람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벌써 궁금”, “오늘도 본방사수각이네~ 김영광 멋짐”, “김영광이 무슨 비밀을 숨기고 있을지 궁금하다”, “어두운 골목에서 뭐해요? 내 심장이 쿵쾅거리네~” 등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한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오늘(25) 10KBS2에서 우리 집에 사는 남자’ 2회가 방송된다.
 
<사진> 콘텐츠 케이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