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싸움-승부김준호가 첫 출연부터 빵빵 터지는 입담으로 어록 제조기에 등극하며 웃음 하드캐리에 나선다.
 
불꽃 튀는 두뇌 싸움과 매번 뒤통수를 치는 대 반전의 노래 대결로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측은 오는 2일 방송에서 김준호가 특유의 익살 넘치는 개그로 전방위 활약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김준호는 조규찬에게 ‘조지티브’라는 별명을 강제 선물해 현장에 폭소를 자아냈다. 음악감독 조규찬이 우승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희망을 가져라고 응원의 말을 이어 가자 김준호는 정말 포지티브하다. 이렇게 긍정적인 사람은 본 적이 없다조규찬포지티브를 합쳐 조지티브라는 별명을 만든 것. 특히 조규찬은 한 번 말을 시작하면 여간 해서 끝내는 법이 없는 수다(?)의 아이콘으로 이날도 선수들에게 끝없는 말을 이어 갔다. 이에 김준호가 별명을 지어 주며 은근슬쩍 조규찬의 말을 자른 모습이 깨알 재미를 더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반전의 모습을 펼치는 선수들을 보고 특유의 입담을 다시 한 번 발휘했다. 무대 밑에서는 얌전하다가 무대 위로 올라가면 돌변하는 선수들의 모습에 김준호가 혀를 내두르며 “’노래싸움-승부요망한 프로다라고 말한 것. 특히 그는 요망한 프로언급과 함께 무대 위 선수들에게 야릇한 눈빛을 발사해 출연진들을 포복절도케 했다.
 
김준호는 촬영 내내 비범한 어휘 구사력으로 출연진들은 물론 판정단과 스태프들까지 빵 터트렸다. 이에 김준호가 방언 터진 듯한 입담만큼 노래 실력도 터트릴 수 있을지 기대감이 커진다.
 
노래싸움-승부제작진은 김준호는 천생 예능인이다. 김준호의 입담에 현장에서 눈물이 쏙 빠질 정도로 웃었다. 참신하면서도 괴상한 그의 어록은 안방극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 것이다. 입담이 폭발한 김준호가 무대에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일지 그의 무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는 2일 저녁 8 30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KBS2 ‘노래싸움-승부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