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싸움-승부에서 역대급 언빌리버블 무대가 탄생한다. 김경호 빰치는 가창력의 소유자 권혁수최고의 명품 보이스 가왕’ KCM이 맞붙는 것. 게다가 권혁수의 18금지된 사랑으로 정면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불꽃 튀는 두뇌 싸움과 매번 뒤통수를 치는 대 반전의 노래 대결로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측은 오늘(2) 권혁수와 히든 가수 KCM이 김경호의 금지된 사랑으로 소름 끼치는 박빙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다.
 
권혁수는 지난 추석 특집 파일럿 방송에서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로 김경호와의 미친 싱크로율을 보여준 바 있다. 권혁수의 김경호 빙의무대는 안방 극장을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며 방송 후 지금까지 레전드 무대로 회자되고 있다.
 
이 가운데 권혁수가 금지된 사랑으로 다시 한 번 김경호를 소환해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더욱이 권혁수가 맞붙게 된 상대는 히든 가수인 애절 보이스 끝판’ KCM. 이에 김경호 곡에 최적화된 권혁수와 한계 없는 옥타브 소화력에 특유의 감성까지 지닌 KCM이 맞붙을 금지된 사랑에 기대감이 더욱 상승한다.
 
이날 두 사람은 무대에 선 것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권혁수는 김경호 특유의 목꺾기와 바이브레이션으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어 KCM이 노래를 시작하자 현장에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KCM은 마이크를 씹어 삼킬 듯한 폭풍 성량을 내뿜으며 미친 라이브를 선사했다는 후문. 특히 권혁수-KCM의 폭풍 고음에 박수홍은 언빌리버블! 판타스틱!”을 연호하며 혀를 내둘렀다는 전언이다.
 
이에 우열을 가리기 힘든 두 사람의 무대에 승리를 거머쥘 자가 누구일지 예측 불허의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대박! 권혁수가 돌아왔다! 봐야 할 각”, “헐 김경호 노래! 형님들 기대하겠습니다”, “권혁수 락혁수로 거듭날 듯! 기대된다” “이건 전설의 레전드로 남을 무대”, “KCM! 히든가수 라인업 최고!”, “오늘 본방 하는 날! 빨리 보고 싶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늘(2) 저녁 8 30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KBS2 ‘노래싸움-승부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