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의뢰인 돈스파이크가 타깃 박정현을 위해 숨겨왔던 연기력을 뽐낸다. 돈스파이크의 섬세한 음악만큼이나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그의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늘(22)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기획 김영진/ 연출 안수영, 박창훈, 임경식, 오누리/ 이하 은위)는 김용건&돈스파이크의 의뢰를 받아 강남&박정현의 몰카가 펼쳐진다.
 
은위는 출장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본능적인 반응, 원초적인 웃음을 통해 때로는 상상을 뛰어 넘는 재미와 감동까지 안길 新감각 예능 프로그램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돈스파이크가 앞으로 피아노를 칠 수 없게 됐다는 충격적인 말로 박정현을 속일 계획인 가운데, 아픈 손을 부여잡고 폭풍 연기(?)를 펼치고 있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돈스파이크는 오른 손목을 꼭 잡은 채 살짝 인상을 찡그리고 있는가 하면, 힘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 손으로 힘들게 젓가락질을 하며 바들바들 떨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무엇보다 돈스파이크는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피아노 연주에서 건반을 잘못 누르는 실수를 하는 등 디테일 연기의 끝을 보여줬다고. 돈스파이크의 연기력에 상황실에서 지켜보고 있던 윤종신과 김희철도 놀라움을 드러냈다는 후문.
 
은위제작진은 돈스파이크는 몰카 시작부터 박정현에게 선물 공세를 펼치는 등 치밀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면서 “’박정현 몰카에서 연기력을 뽐내는 그의 모습을 이번 주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과연 돈스파이크의 마지막(?) 피아노 연주에 모두의 관심이 쏠린 가운데, 예상외의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 돈스파이크의 모습은 오늘(22)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은위는 매주 일요일 밤 64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