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하게 풀어놓고, 통쾌하게 웃겼다. 미숙이네 하숙집은 국민배우 박중훈도 몸개그를 하게 만들며 삼천갑자 예능 내공으로 화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지난 21일 방송된 하숙집 딸들’ 2회에서는 대한민국 영화계 아이콘인 박중훈이 하숙집에 입주하기 위해 험난한 테스트를 거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난장판으로 해 보자며 낮술을 먹자던 팜므파탈 여주인 이미숙은 박중훈이 등장하자 숙블리로 변신해 발그레한 매력을 뽐냈다. 마치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 박중훈과 이미숙의 사이는 사실 박중훈이 데뷔 전 이미 톱스타이던 이미숙을 흠모했던 사연이 있었다. 이미숙은 박중훈의 이상형을 묻는 테스트에 당연히 나일 것 같아 미안해서라며 자진 열외하며 웃음을 안겼다.
 
박중훈은 네 딸들이 자신의 장점을 어필하자 재치 있는 말로 철벽남의 면모를 드러내며 예능감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가장 먼저 박중훈에게 어필한 이다해는 자신이 와인을 좋아한다며 저랑 와인 한 잔 하실래요라고 유혹했지만, 박중훈은 느끼하다는 한마디로 정리했다. 박중훈과 친분이 있는 윤소이는 밤새도록 영화 이야기를 들어주겠다고 했지만 역시 철벽 거절을 받아야 했다. 장신영은소주를 마쳐 드리겠다고 들이댔지만 박중훈은 꼬장이 있을 것이라고 했고, 박시연이 구수한 된장찌개로 어필하자 비슷하면 싸운다며 만만치 않은 상대임을 드러냈다.
 
박중훈은 이어진 짐 검사에서 1987년 백상예술대상 신인상 트로피 등 추억을 소환하며 디스코텍을 재현하는 등 춤솜씨 노래솜씨 개그능력까지 하숙집을 쥐락펴락했다. 거대한 젓가락으로 자장면을 먹고, 레몬을 먹은 뒤 휘파람을 부는 등 박중훈은 험난한 테스트를 거쳤다. 웃음 속에 선후배 배우들 사이의 진지한 대화가 진한 감동도 줬다. 박중훈과 이미숙은 세월이 흘러 배역이 달라지는데 대해 아쉬움을 드러냈고, 큰 딸 박시연은 선배들이 버텨 주셔서 후배들이 있다고 위로하며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았다. 박시연은 매 작품마다 연기 변신에 대한 고민을 하지만 자신에게는 팜므파탈이나 나쁜 년역할을 주로 제안 받는다며 과감한 단어로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박시연이 선배들에게 상담을 하는 동안 해맑게 커피를 타던 장신영도 노출 신에 대한 부담을 털어놓았고, 이다해 윤소이도 애정신에서 자신을 드러내는데 대한 어려움을 이야기하며 여배우들이 겪을 법한 딜레마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으면 공감을 샀다.
 
이날 방송에서 박시연은 숨겨진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라면 하나로는 부족한 대식가의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자신이 두번이나 제왕절개를 했다는 것을 공개하며 출산의 어려움을 동생들에게 리얼하게 공개하는 등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인간미를 드러냈다. 첫 회에 깔끔한 집을 공개한 이다해는 하숙집 짐에 잠옷은 물론이고 변기청소기 베갯잇 화병 미스트 등 온갖 물건을 갖고 와 살림꾼의 면모를 다시 확인시켜줬다. 윤소이는 짐에 과자와 뼈공룡 장난감을 넣어오는 등 천진난만한 푼수끼를 드러냈다.
 
3회 예고에는 김종민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이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재미있게 잘 봤어요” “다음주 김종민 기대됩니다!” “한결같이 유쾌한 박중훈 반가워요등의 호평을 전했다.
 
팜므파탈 안방마님 이미숙과 미모의 네 딸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만년 개그 고시생 박수홍과 미숙의 남동생 이수근이 하숙집에서 벌이는 시추에이션 리얼 버라이어티 하숙집 딸들매주 화요일 밤 11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