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아시안 게임 수영 금메달 리스트 정다래가 어깨로라디오스타제패에 도전한다. 정다래는 드넓은어깨 너비로 함께 출연한 남자 게스트들을 주눅들게 만든데 이어어깨깡패추성훈과어깨 배틀까지 벌인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2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이 의리, 대단해~’ 특집으로 추성훈-황광희-이지혜-정다래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다래가 회심의 개인기(?)를 공개했다. 그의 개인기는 바로 드넓은 어깨 자랑. 정다래는 대회에 나가면 어깨가 좁은 편이라며 수영선수의 전매특허인 역삼각형 어깨를 과시했고, 즉석에서 추성훈과 어깨 배틀에 나선 그는 어깨 너비를 측정한 뒤조금 줄었네요~”라며 여유까지 부린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정다래와 추성훈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MC들은 정다래의 어깨너비를 측정하며 놀란 표정을 짓는 반면, 추성훈의 어깨를 측정하며 모두가 웃음을 터트리고있어 두 사람의 승부에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정다래는 계속해서 4MC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그는 추성훈도 때려잡은 어마어마한 자신의 주량을 밝히며 라이징 주당에 등극했다는 후문. 이 밖에도 황광희가 정다래를 옆에 두고도 몰라봤다며 관련 사연을 폭로할 예정이다.
 
과연 정다래와 어깨깡패추성훈의 어깨 배틀의 승자는 누구일지, 정다래의 회심의 개인기는 오는 22일 밤 11 10라디오스타-이 의리, 대단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