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현우-조이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가슴 설레는 첫 데이트와 짜릿한 첫 입맞춤을 하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폭발시켰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 제작 본팩토리/ 이하 그거너사’) 10회에서는 강한결(이현우 분)-윤소림(조이 분)의 달달한 꿀로맨스가 펼쳐져 심장을 부여잡게 했다. 특히 10회 엔딩을 장식한 자전거 키스는 한 폭의 그림 같은 영상미와 함께 두 사람의 떨림을 고스란히 시청자에게 전달하며 단숨에 그거너사최고의 명장면으로 떠올랐다.
 
한결과 소림은 쌍방향 사랑을 시작했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의 사이를 숨긴 시크릿 커플로, 가슴 떨리는 설렘과 아슬아슬 긴장감을 자아냈다. 한결과 소림은 두근거리는 첫 데이트를 맞이하고, 잔뜩 멋을 부린 두 사람의 모습이 서로에게 잘 보이기 위한 첫 설렘과 순정을 소환하며 청량 커플의 위엄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미 소림이 가수로 데뷔해 얼굴이 알려지기 시작한 터라 한결의 걱정은 이만 저만이 아니었고, 소림은 샤방샤방한 데이트룩을 몽땅 가리는 후드 집업과 모자, 마스크까지 착용해야 했다. 아직 연예계 분위기를 알 리 없는 소림은 그런 한결이 서운하기만 해 티격태격했고, 더 이상 소림에게 상처 주고 싶지 않은 한결은 소림을 위한 서프라이즈 데이트를 마련했다. 극장을 대관하고, 커플 신발을 준비해 소림에게 선물한 후 손을 꼭 잡고 영화를 감상하며 설레는 첫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의 시크릿 데이트는 크루드 플레이와 머시앤코의 합동 MT에서도 이어져 달달함에 빠져들게 했다. MT 둘째 날 아침, 한결과 소림은 자전거 데이트를 즐겨 순정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커플 같은 모습을 뽐냈다. 소림은 한결의 허리를 꼭 안은 채 노래를 불러 달라고 했고, 이어 한결씨 심장이 너무 빨리 뛴다고요라고 수줍게 웃어 보였다.
 
이에 한결은 더 이상 자신의 사랑을 숨기지 않고 소림에게 직진했다. 한결은 얼굴이 붉어진 채 당연하잖아. 좋아하는 여자랑 같이 있는데라고 답한 후 네 앞에선 아무 것도 속일 수가 없어라고 고백해 심장을 쿵쾅거리게 했다. 한결의 고백 이후 자신의 첫 사랑을 쏟아내는 소림의 모습은 더 없이 사랑스러웠다. 소림은 처음 보던 순간부터 좋아했고, 지금도...정말 좋아해요라고 순수하고 솔직한 자신의 사랑을 전해 설렘을 증폭시켰다.
 
자전거를 멈춰 세운 한결은 소림의 손 위로 자신의 손을 포갰고, 두 사람은 햇살을 뒤로 하고 처음으로 입을 맞춰 시청자들의 심장을 쿵쾅거리다 못해 설렘으로 폭발하게 만들었다. 첫 데이트부터 짜릿한 첫 키스까지 한결과 소림의 청량 케미가 심쿵을 유발하며 안방극장에 달달 설렘 주의보를 발령했다.
 
그거너사’ 10회 방송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엔딩신에 내 심장! 색감이랑 장면이 너무 예쁘다”, “어머 순수하고 풋풋한 첫 입맞춤~ 설레!”, “어떡해 내 광대가 하늘로 올라가서 내려올 생각을 안한다~오늘 윤소림 ?케 귀여워”, “역대급 달달함이다 설탕 한스푼 입에 물고있는것 같당”, “오늘은 너무 달달.. 아 행복하다청량커플이현우-조이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등 히트 로맨틱 코미디를 제작해온 제작사 본 팩토리가 제작하고,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PD가 연출했다.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