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보이그룹 2PM 이준호가 멱살잡이 수난을 당해 시선을 모은다. 김준배 옆에 자리한 이준호는 갑작스런 상황에 울상을 지은 것. 또한 이준호는 MC 규현과 자존심 건 댄스배틀까지 펼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19(오늘)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욕스틸러! 미운 우리 악당들특집으로 오윤아-김정태-김준배-2PM 이준호가 출연한다.
 
이준호는 녹화 당시, 최근 종영된 드라마 김과장에서 먹보 소시오패스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4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아온 기쁨을 드러내는 등 훈훈하게 대화를 이어갔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이준호의 멱살잡이 수난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김준배 옆에 자리한 이준호는 울상을 짓고 있는 것. 이준호는 내가 오늘 나와서 멱살 잡히고..”라며 억울함을 토로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상황.
 
또한 이준호는 2PM의 자존심을 걸고 슈퍼주니어 규현과 깜짝 댄스배틀을 펼쳤다고. 비장한 표정으로 대결에 나선 두 사람 중 누가 승리를 차지하게 됐을 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준호가 멱살을 잡힌 이유와 댄스배틀의 결과는 오늘(19일) 11 10욕스틸러! 미운 우리 악당들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