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이 부부가 된다.

 
25일 오후 6시 주상욱과 차예련은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가족, 지인, 관계자 등을 모시고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야외에서 진행되며 주례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축가는 차예련과 오랜 친분이 있는 가수 왁스,제아, 바다가 맡는다. 
 
 
앞서 오후 2시에는 기자회견을 갖고 결혼소감을 전했다.
 
주상욱은 "어떤 날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날이라 너무 떨린다"라고 말했고,  차예련은 "축복해주셔서 감사하다. 많이 떨린다. 제작발표회를 많이 해봐서 긴장이 될까 생각했는데, 어제 잠을 한숨도 못잤다"며 결혼식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 2015년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 결혼을 약속했다. 
 
차예련은 과거 모 매체와의 인터뷰에서"'화려한 유혹' 첫 촬영이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키스하는 신이었다. 그로부터 1년 반 뒤 우리가 진짜 결혼을 한다. 이런 게 바로 운명 아닐까?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주상욱은 1998년 KBS2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했다. 이후 '자이언트', '굿 닥터', '미녀의 탄생', '화려한 유혹', '판타스틱'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차예련은 2004년 패션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사진 출처 - 차예련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