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청량美 ‘가득’한 화보 공개

 


배우 조윤희의 청량함 가득한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조윤희는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싱그러운 미소와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이며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조윤희는 베이지 컬러의 점프 수트에 같은 톤의 오픈토 샌들과 삭스를 매치하여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또 레드 컬러의 반팔 티셔츠와 핫팬츠를 매치해 시원한 느낌의 바캉스 룩을 선보였으며, 화이트 컬러의 제옥스 스니커즈 샌들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해 청량감을 더하며 눈길을 끌었다.

 

조윤희가 착용한 신발은 숨쉬는 이태리 슈즈 ‘제옥스(GEOX)’의 2017 S/S 제품인 ‘라나(LANA)’와 ‘달린(DARLINE)’이다. 오픈토 샌들 ‘라나’는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페미닌한 연출이 가능하며, 메모리폼 인솔로 쿠션감이 뛰어나 7cm 힐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또 화이트 스트랩 샌들 ‘달린’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스니커즈 아웃솔을 매칭하여 캐주얼, 애슬레저 룩 등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조윤희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조윤희 미모도 몸매도 열일하네”, “스트랩 샌들 예쁘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여름 화보의 정석”, “조윤희 각선미 실화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윤희 화보는 그라치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29 [09:0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녀의 법정' 정려원-윤현민-전광렬, 강렬한 ‘세 가지 시선’ 포스터 공개!
'미스티' 김남주, 6년만의 컴백 “대본 읽고 온몸에 전율 일었다. 40대 마지막 열정 쏟아낼 작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이상엽, 표정만 봐도 심상치 않다! 신경전 포착!
김주혁X천우희, 아르곤’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종영 소감&마지막 관전 포인트
'더패키지' 정규수X이지현, 패키지여행에 꼭 있는 트러블메이커 부부
'부암동 복수자들' 겁상실 이요원, 생계형 라미란, 내성적 명세빈, 3인3색 복수자가 만났다!
'사랑의 온도' 하명희 작가, “원작 소설과 구성, 캐릭터 다르다.”
'명불허전'김남길X김아중, 담담하고도 애틋한 이별! “돌아오겠다”약속 지킬 수 있을까?
공명, 눈빛부터 달라졌다! 멍뭉미 벗고 차가운 뇌섹남 변신! 깊어진 눈매 남성미 폴폴~
‘고백부부’ 장나라-손호준, 방귀 튼 리얼 ‘부부 케미’!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김미숙, 모두가 기다린 ‘사이다 모녀’! 김갑수에 반격 START!
‘마녀의 법정’ 정려원, 검찰 브리핑 스틸 첫 공개! 독보적 카리스마!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