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배우 채수빈의 화보가 패션매거진 ‘쎄씨(CeCi)’가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청아한 화이트 룩과 여름 꽃이 어우러진 이번 화보에는 채수빈의 맑고 싱그러운 매력이 가득 담겼다. 그 동안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작품 이외의 활동을 자주 보여주지 못했던 만큼 팬들에겐 반갑고 기분 좋은 소식이다. 쎄씨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한 사랑스러운 인사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채수빈 역시 한 컷 한 컷 주의 깊게 모니터하며 그 동안 시도해보지 않았던 컨셉에 설렘을 드러냈다.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역적’의 가령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채수빈은 최근 차기작으로 KBS2 금토 드라마 ‘최강 배달꾼’을 선택했다. 톡 쏘는 사이다 같은 매력을 지닌 당찬 캐릭터인 이단아 역을 맡아 고경표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현재 촬영으로 쉴 틈 없는 일정을 보내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오는 7월부터 드라마를 통해 다시 만날 수 있다.

 

채수빈의 미공개 화보는 쎄씨 7월호 및 쎄씨 모바일(www.ceci.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쎄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6:28 [11:4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강인 폭행, 공식 사과문 발표
강소라X공명, 로맨틱 어깨 베개 포착! 심쿵 모먼트에 설렘 지수 UP
'밥상 차리는 남자' 서효림-김한나, 화장실 맴찢 재회 포착! 짠내폭발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버스에서 부모님 생각에 눈물 펑펑!
박나래, 나래바 바텐더로 충재씨 낙점! 진지하게 스카우트 고민!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의지X희생X노력’으로 행복한 꿈 꾸게 됐다!
'블랙' 송승헌 원래 인간이었다! 역대급 반전, 다시 쓰는 저승사자 세계관
의문의 일승, ‘피고인’ 잇는 흥미로운 감방 드라마가 온다
정려원-윤현민, 꽃받침 미소! 데칼코마니 ‘마녀콤비’ 본능 발동!
고백부부, 종영까지 단 2회! 마지막 관전포인트 3!
‘언터처블’ 고준희-정은지, ‘은밀 제안’ 현장 포착! 전략적 주종관계 될까? 궁금증UP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