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사랑해’ 명절 맞아 이웃돕기 성품 전달
▲ 추석 이웃돕기 동두천사랑해


동두천시 지역봉사단체인‘동두천 사랑해’(회장 이경태)는 지난 12일추석명절을 맞아 상패동 주민센터에 이웃돕기 성품으로 쌀 30포를 전달했다.

 

2014년 결성되어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을 펼치는 ‘동두천 사랑해’는동두천 지역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그동안 환경정화 활동 및소외계층 지원 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경태 회장은 “ 명절을 맞아 이웃과 함께하는 지역사회의 일원이 되어 기쁘다.”며, “이러한 활동에 많은 사람들이 함께 동참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날 물품을 기탁 받은 상패동주민센터 조이현 동장은 동두천사랑해의활동에 감사를 표했으며,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사회의 필요한 곳에 배분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3 [16:5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쁘렝땅(PRENDANG), '분위기 여신' 정혜영, 꽃과 함께 우아한 화보 공개!
마동석, 최귀화 등 소속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TCO ent로 새출발
'라디오스타' 김성령부터 마닷까지,.. 미식가들의 끝없는 음식 예찬!
배우 조수하, 영화 여주 캐스팅!
‘무법변호사’ 이준기, 리허설도 실전같이! ‘시청자 찬사’ 이끌어내는 원동력!
‘슈츠(Suits)’ 재심사건 뒤집히나, 장동건x박형식 위기에 대처하는 자세
‘기름진 멜로’ 정려원, 이준호 장혁 가슴에 불붙인 매력녀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손 the guest’ 정은채의 캐스팅을 확정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vs 박민영, ‘사직서 밀당’ 배틀! 폭소 밀당 예고!
‘슈츠(Suits)’ 장동건x박형식, 두 남자는 서로를 어떻게 변화시켰나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유노윤호, 新세계 ‘두니아’ 아찔한 절벽 위 첫 등장!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