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화전동, 화합과 소통의 장 ‘알록달록 벽화페스티벌’ 개최
14일 오후 5시, 덕은초등학교에서 열려
▲ 고양시 화전동, 화합과 소통의 장 ‘알록달록 벽화페스티벌’ 개최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화전동은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덕은초등학교에서 ‘제6회 화전동 알록달록 벽화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화전동 벽화페스티벌은 좁고 어둡던 마을 골목에 알록달록 벽화가 입혀지면서 밝고 활기차게 변모된 마을을 널리 홍보하고 나아가 민·관·군이 하나 되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발전해왔다.

 

이번 6회 화전 페스티벌은 체험마당을 비롯해 1, 2부 행사로 나뉘어 진행된다. 체험마당에서는 △티셔츠 속 고양시 캐릭터 ‘고양고양이’에 알록달록 나만의 색을 칠하기 △페이스페인팅 △요술풍선 △벽화사진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이외에도 먹거리장터, 나눔장터가 펼쳐진다.

 

특히 1부 행사에 화전어린이집 원아들의 귀여운 율동과, 덕은초등학교 학생 동아리 공연, 관내 30사단 군악대 연주 등 화전동 주민들이 준비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2부 행사에는 초대 가수들의 신나는 공연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이번 벽화페스티벌을 준비한 강대석 화전동 주민자치위원장은 “화전동 벽화페스티벌은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며 서로 소통과 화합을 통해 화전동 지역의 발전을 이루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3 [16:4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틀트립’ 윤해영-양정아, ‘살기 좋은 도시’ 7위 후쿠오카 비밀코스 대공개!
‘개콘’ ‘대화가 필요해 1987’ 박남정, 장동민 돌직구 디스에 당황!
송중기 ‘디올 옴므 쇼’ 참석, 파리를 뒤흔든 매력
'크로스' 고경표-전소민, 끈끈 케미 비결은? 달콤살벌 목 조르기!
‘무한도전’ 하하, ‘칠순잔치X레게파티’ 단독 공연 포착! 이거 실화냐? ‘소리질러~~’
'배틀트립' 윤해영, 뱀파이어 동안 미모! 세월 역주행 비주얼 과시!
'유희열의 스케치북' 음원 차트 이변의 주인공 장덕철 출연! ‘그날처럼’ 방송 첫 무대공개!
' 1박 2일' 차태현-김종민-정준영, 허허벌판 황야 취침 예고! 야외 취침 新 패러다임!
‘언터처블’ 진구-김성균, 시청자 아쉬움 달랠 종영 소감&미공개 비하인드 공개!
‘개콘-속 보이스’ 김준호, 김동현에 헤드락+암바 2종 콤보! ‘대굴욕’
혜리, 민트 백팩으로 상큼한 여대생룩 완성
‘워너원’ 박우진X박지훈, 선글라스 화보 속 “멋이란 게 폭발했다”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