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특급전사 부심에 전문하사 욕심까지! 열정甲 군대 스토리!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군 제대 후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한다.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5일 방송은 추석특집 기획으로 ‘해투동-레전드의 귀환’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 레전드 아이돌 특집 2탄’으로 꾸며질 예정. 이중 ‘해투동-레전드의 귀환’에는 가요계의 레전드 이승철과 동방신기가 출연한다.

 

동방신기는 이날 등장과 함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015년, 동 시기에 입대하며 끈끈한 의리를 선보인 바 있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군 제대 후 처음으로 예능에 동반 출연했기 때문. 이날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따끈따끈한 군 시절 이야기를 꺼내놔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특히 유노윤호는 군대에서 사격, 체력 검사 등 모든 분야에서 높은 성적을 받으며 ‘특급전사’가 됐다며 자부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유노윤호는 “직업군인 의뢰가 들어왔었다. 창민이가 제대할 때까지 연예인 최초 전문하사를 해볼까 고민도 했었다”며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이에 최강창민은 “저는 그냥 전사만 되어도 충분하다”며 유노윤호의 열정에 혀를 내둘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승철은 이 같은 유노윤호의 넘치는 열정을 눈여겨보며 ‘사위 욕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급기야 이승철은 유노윤호에게 “나의 저작권을 가져가라”면서 빅딜을 제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군 제대 후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하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최강창민의 활약과 함께, 동방신기-이승철의 깨알 같은 케미가 한가위 안방극장을 풍성하게 수놓을 추석특집기획 ‘해투동-레전드의 귀환’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04 [11:4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댄싱하이’ 샤이니-BTS-워너원, ‘10대 춤꾼’ 공개 모집 나섰다! 태민X지민X강다니엘 크로스!
쌈디 나혼자산다, 처음 공개하는 일상에 관심 집중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X공승연, 오늘(18일)부터 관계역전!? (ft. 횡단보도 위 삼고초려)
'라이프' 눈빛부터 달라진 이동욱 캐릭터 티저 공개! 깊어진 무게감 날카로운 연기 변신!
‘김비서가 왜 그럴까’ 강기영-황찬성-표예진-황보라, 시선강탈 신스틸러! 존재감 터졌다!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 바름커플의 심상치 않은 기류 포착!
배우 박시연, “7번째 사랑 나눔 전한다” 자선바자회 ‘위드러브(With Love)’ 개최!
워너원, 개념 팬덤 덕분에 이미지 올라간 스타 1위
정정아 유산, 처음 느껴보는 아픔과 좌절
강타 탈락, 놀라움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
‘무법변호사’ 이혜영, 핵소름 반전의 3분 엔딩!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시청자 잠 못들게 한 역대급 심쿵 모먼트 4!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