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기독교복음선교회 일출예술단, 2017 타이베이 하계 유니버시아드서 축하공연
‘하나님의 이상세계’ 전하며 색다른 예술세계 펼쳐 호평 받아
▲ ▲대만 기독교복음선교회(CGM) 일출예술단이 ‘하나님의 이상세계’를 공연을 통해 보여주었다.     © 박한나

대만 CNA 중앙통신사와 CD뉴스는 지난달 29일 2017 타이베이 하계 유니버시아드 대회 축하공연 무대에서 대만 기독교복음선교회 일출예술단이 색다른 공연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CGM 일출예술단은 타이베이 엑스포 공원에서 열린 축하공연에 합창단, 댄스팀, 치어리더, 관악대가 함께했고 모델, 남자 만국기 쇼 등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일출예술단의 공연은 민족이 다르고 다양한 개성을 가진 젊은이들이 하나 되어 하나님의 이상세계를 보여주면서 호평을 받았다.
 
▲ ▲대만 기독교복음선교회(CGM) 일출예술단은 색다른 예술 공연을 펼쳐 호평을 받았다.     © 박한나
 
국제대학스포츠연맹(FISU) 회장은 “대만 사람은 매우 열정적이며 최고의 유니버시아드 대회를 만들었다”고 극찬했다.
 
그는 또 “CGM의 각종 예술 공연은 세계의 비전을 보여준 최고의 공연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타이베이 유니버시아드 대회에서 대만 선수들은 다양한 종목에서 지역뿐만 아니라 세계 신기록을 세웠다.


경기 후에 있었던 선수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도 관심을 모았다. 일본 선수는 투창을 우승한 대만의 정조촌 선수에게 선물했다. 여자 농구 경기가 끝나고 대만팀과 일본팀, 호주팀은 경기장에서 함께 어우러져 춤을 췄고 그러면서 라이벌에서 서로 친구가 됐다.
 
▲ ▲대만 기독교복음선교회(CGM) 일출예술단은 색다른 예술 공연을 펼쳐 호평을 받았다.     © 박한나
 
타이베이 유니버시아드 대회는 세계 각 나라 대학생들이 스포츠를 통해 선의의 경쟁을 하며 우정을 나눈 축제로 지난달 19일 개막해 30일 막을 내렸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0 [09:0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나쁜형사’, 신하균+이설의 드디어 본격 공조수사 시작?! 아찔 분위기 포착!
‘한집 살림’ 브라이언, “도망갈 거에요!” 이계인과의 첫 저녁만찬부터 위기! 궁금증 UP!
배우 조동혁,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물심양면 지원할 것"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 건강검진 결과에 당황 “심장에..”
‘청춘식당’ 박기영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히트곡 아닌 “팬들과 함께 만든 노래”
이채영 ‘볼빨간 당신’ 첫 출연부터 아버지와 1억 각서 썼다
'라디오스타' 김원중, 학창시절 흑역사? 개미핥기 별명 셀프 폭로!
배우 윤승아, 추운 날씨에도 변함없는 ‘동안 미모’ 뽐내
‘볼빨간 당신’ 집밥여왕 양희경, 밥도둑 3종세트 레시피 공개
‘나쁜형사’ 연쇄살인마 김건우! 신하균 노려보며 역대급 소름 엔딩 장식!
‘남자친구’, 아름다운 영상 속 놓치기 쉬운 깨알 키워드 5! ‘관심집중’
배우 김성은, '따로 또 같이'로 첫 부부 예능 출연! 일상 최초 공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