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기독교복음선교회 일출예술단, 2017 타이베이 하계 유니버시아드서 축하공연
‘하나님의 이상세계’ 전하며 색다른 예술세계 펼쳐 호평 받아
▲ ▲대만 기독교복음선교회(CGM) 일출예술단이 ‘하나님의 이상세계’를 공연을 통해 보여주었다.     © 박한나

대만 CNA 중앙통신사와 CD뉴스는 지난달 29일 2017 타이베이 하계 유니버시아드 대회 축하공연 무대에서 대만 기독교복음선교회 일출예술단이 색다른 공연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CGM 일출예술단은 타이베이 엑스포 공원에서 열린 축하공연에 합창단, 댄스팀, 치어리더, 관악대가 함께했고 모델, 남자 만국기 쇼 등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일출예술단의 공연은 민족이 다르고 다양한 개성을 가진 젊은이들이 하나 되어 하나님의 이상세계를 보여주면서 호평을 받았다.
 
▲ ▲대만 기독교복음선교회(CGM) 일출예술단은 색다른 예술 공연을 펼쳐 호평을 받았다.     © 박한나
 
국제대학스포츠연맹(FISU) 회장은 “대만 사람은 매우 열정적이며 최고의 유니버시아드 대회를 만들었다”고 극찬했다.
 
그는 또 “CGM의 각종 예술 공연은 세계의 비전을 보여준 최고의 공연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타이베이 유니버시아드 대회에서 대만 선수들은 다양한 종목에서 지역뿐만 아니라 세계 신기록을 세웠다.


경기 후에 있었던 선수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도 관심을 모았다. 일본 선수는 투창을 우승한 대만의 정조촌 선수에게 선물했다. 여자 농구 경기가 끝나고 대만팀과 일본팀, 호주팀은 경기장에서 함께 어우러져 춤을 췄고 그러면서 라이벌에서 서로 친구가 됐다.
 
▲ ▲대만 기독교복음선교회(CGM) 일출예술단은 색다른 예술 공연을 펼쳐 호평을 받았다.     © 박한나
 
타이베이 유니버시아드 대회는 세계 각 나라 대학생들이 스포츠를 통해 선의의 경쟁을 하며 우정을 나눈 축제로 지난달 19일 개막해 30일 막을 내렸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0 [09:0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미스티' 김남주-고준 관계 확인한 전혜진의 각성, 분당 최고 시청률 9.5% 기록!
‘크로스’ 고경표-조재현-전소민, 마주한 세 사람! 예상 밖 만남 ‘시선집중’
‘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X김종민의 보은! 마르따 가족 한국 초대 “꿈★이 이뤄졌다”
이현우 입대, 별다른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
배우 이민정, 올 화이트룩으로 여신미 발산
‘마더’, 마지막까지 긴장 폭발! 엔딩 3분의 마법! ‘화제’
'크로스' 고경표, 선광교도소 떠나나? 손에 든 의문의 봉투! 궁금증↑
‘인형의 집’ 박하나-왕빛나, 첫 만남부터 강렬! 일촉즉발의 상황! 긴장감 폭발!
'미스티' 아군일까, 적군일까? 전혜진부터 임태경까지! 김남주의 주변인 탐구
배우 박서준, 영화 ‘라라랜드’ 촬영지에서 화보촬영 화제
‘키스 먼저 할까요’ 왜 하필 키스일까, 특별한 제목의 비밀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철컹철컹 달밤 스트립쇼!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