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박정수-공현주vs양정아-윤해영, ‘친구와 딱!’ 온천 여행 설계! 관심↑


‘배틀트립’에 박정수-공현주와 양정아-윤해영이 출연해 절친 케미를 폭발시키는 것은 물론 꿀잼 여행 코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13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묵은 때 벗겨 낼 온천 여행’을 주제로 박정수-공현주가 베트남 나트랑을, 양정아-윤해영이 일본 후쿠오카를 무대 삼아 여행 설계 배틀을 펼친다. 여행 설계자들의 의외의 조합에 호기심이 수직 상승하는가 하면, 매서운 한파가 지속되는 날씨인 만큼 여행 설계 주제가 공개되자마자 스튜디오가 환호로 가득 찼다고 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묵은 때 벗겨 낼 온천 여행’ 첫 번째 설계자로 박정수-공현주가 나선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무려 31살로 모녀 관계를 연상시킨다. 그러나 실제로 박정수-공현주는 이미 서로를 꿰뚫고 있을 만큼 절친이라고. 박정수-공현주는 공항에서 만났을 때부터 서로를 껴안고 깎지 손을 끼는 등 절친 케미를 뿜어냈다. 이에 두 사람이 여행 내내 때론 서로를 챙기며 모녀답게, 때론 티격태격하는 절친의 모습으로 여행을 불태웠다고 해 이들 여행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박정수-공현주가 여행을 떠난 베트남의 나트랑은 ‘동양의 나폴리’, ‘베트남의 지중해’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도시. 박정수-공현주는 나트랑에서 ‘공 투어’라는 투어명으로 이색 온천 완전 정복에 나선다.

 

이날 본격적인 여행 시작에 앞서 공현주가 “원래 꿈이 여행 작가, 여행 가이드였다”고 말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이를 증명하듯 공현주는 ‘공 가이드’로 변신, 언어 장벽에 대비해 휴대폰에 하고 싶은 말을 그림으로 저장해 오는가 하면, 관광지에 얽힌 전설까지 알아 왔다고. 이에 박정수는 여행 내내 공현주에게 엄지척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MC들과 상대편 역시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정수-공현주가 소개한 온천의 이색적인 비주얼이 화면을 통해 공개되자 MC들이 “이게 온천이야? 온천 맞아?”라고 말하며 토끼 눈으로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또한 두 사람이 소개할 여행지들이 역대급 가성비를 자랑한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한 박정수가 “나 그냥 베트남에서 살게”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가 하면 공현주에게 “우리 다음에 같이 또 가자”라며 노래를 불렀다고 해 박정수-공현주가 소개할 ‘공 투어’에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내일(13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KBS 2TV ‘배틀트립’>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0:3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충무로 기대주 최희서, “드라마 ‘비밀의 숲’ 열성팬...장르물 도전하고파”
‘절찬상영중’ 고창석, 뭐든지 뚝딱뚝딱 ‘고블리 요리왕 등극’
유승호 채수빈, 아이사랑-동물사랑 스틸 공개!
‘절찬상영중’ 이성경, 시원시원 워킹 포착 ‘역시 모델답네’
'투깝스' 박훈, 아버지 최일화의 비뚤어진 부정에 혼란
'마더' 고성희-허율, 차가운 현실 마주한 ‘위태로운 모녀’!
‘의문의 일승’ 윤균상 위기 상황, 포박+혼절 ‘궁금증 증폭’
‘라디오스타’ 김이나, 직장인 출신 ‘40분 작사봇’ 인증!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원진아, 아슬한 침대 키스 1초전 포착! 설렘 지수 200%
배우 김기방, SBS <키스 먼저 할까요> 통해 ‘삼순이 패밀리’ 김선아와 재회!
다비치 컴백, 특별한 뮤지션이 참여한 특별한 앨범이 될 것
‘키스 먼저 할까요’ 티저공개, 감우성♥김선아 돌직구 멜로 ‘시선강탈’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